코로나19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COVID-19)가 세계적 대유행이 선언되는 이 상황에 우리가 함께 이겨 내는 것이 어느 때보다 중요합니다. 이 전례 없는 비상상황에 모두가 직간접적으로 고통 받고 있는 것을 잘 인식하고 있으며, FPT는 고객사 비즈니스를 원활하게 지원하면서 FPT가족들을 보호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저희의 원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1. FPT의 모든 직원, 가족, 고객 및 파트너의 건강은 저희의 최대 관심사입니다. 이 심각한 시기에 모든 결정은 이 원칙을 기반으로 진행됩니다.
2. 고객과의 원활한 비즈니스를 목표로 회사 전체의 역량을 검토 및 개선하고자 합니다. 글로벌 기술 업체로서 우선 순위가 높은 두 가지의 기술 범주: 디지털 사무환경 및 디지털 기술을 토대로 접근성과 역량을 확장하여 직원들의 생산성을 높이는데 필요한 시스템을 갖추도록 합니다.
‘테크놀로지의 힘으로 대부분의 불가능은 해결 할 수 있다’ 라는 말이 있습니다. 위기 상황에도 불구하고 저희 회사와 직원들이 최상의 서비스를 고객사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은 IT인프라를 구축했습니다.
- WebEx (5 배 이상), Vidyo, Zoom 및 Blue Jeans (2 배 이상)과 같은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의 라이센스 확장;
- 원활한 국제 인터넷 대역폭을 위한 네트워크 용량 2배 증설;
- VPN 용량 10 배 및VDI 라이센스 3 배 증가;
- 3개의 백업 사무실 마련;
- 모든 재택 근무 직원에게 추가 정보보안 교육 강화;
- 보안 강화를 위한 추가 조치 시행
베트남은 효과적인 방역 대응 시스템과 긴급한 공중보건 비상사태를 대처하는 능력을 세계보건기구(WHO)와 여러 국제 정부로부터 인정을 받았다는 이 부분을 관련해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FPT의 기업 책임경영은 코로나19과의 싸움에서 정부 당국과 적극적으로 협력하고 있습니다. 베트남 보건부를 지원하여 코로나19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가상 챗봇을 출시하는 것부터 학생들에게 AI(인공지능) 기반 온라인 학습 플랫폼 VioEdu를 전국에 무료로 제공하는 것까지, 위기를 겪고 있는 사람들을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힘든 시기를 이겨내는 데 모든 조치가 취하고 당사 사업 운영을 유지하고 고객사 비즈니스를 더욱 발전시킬 수 있도록 끓임 없이 노력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더욱더 자세한 사항은 FPT software 위기 방침을 참고 부탁 드립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 FPT현지 팀에 문의하시면 도와 드리겠습니다.
언제나 그렇듯이, 당사에 대한 변함없는 관심과 신뢰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