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rtner Peer Insights ‘Voice of the Customer’: RPA
2021년 Gartner Peer Insights™에서 명명된 FPT 소프트웨어 ‘고객의 목소리’: 로봇 프로세스 자동화
Gartner®에 따르면, “고객의 목소리”는 IT 의사 결정자를 위한Gartner Peer Insights의 통찰적인 평가를 종합한 문서입니다. 이러한 통합된 동료 관점은 개별 상세 리뷰와 함께 Gartner 전문가 연구 결과를 보완하는 것이며 솔루션을 구현하고 운영하는 동료의 직접적인 경험에 초점을 맞추고 있기 때문에 구매 과정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올해 FPT소프트웨어는 RPA에서 ‘강력한 성과자’로 인정받아 종합등급 2위에 올랐고, 평가자들로부터 100%의 ‘추천 의지‘(2021년 10월 기준)를 받고 있다.
전체 보고서의 무료 사본에 액세스하여 17개 업계 업체의 동료 경험 평가를 통해 Robotic Process Automation 시장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FPT Software가 이 기술에 대해 높은 평가를 받는 이유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2021년 12월, 2021 Gartner 동료 인사이트 ‘고객의 목소리‘: 로보틱 프로세스 자동화
Gartner 문서는 FPT 소프트웨어의 요청에 따라 제공됩니다. Gartner 및 Gartner Peer Insights는 미국 및/또는 그 자회사의 등록 상표이며 본 문서에 허가를 받아 사용됩니다. 무단 전재 금지
Gartner Peer Insights 내용은 플랫폼에 나열된 협력사에 대한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개별 최종 사용자의 의견으로 구성되며, Gartner 또는 계열사의 견해를 대변하지 않습니다. Gartner는 본 내용에 설명된 공급업체, 제품 또는 서비스를 보증하지 않으며, 상품성 또는 특정 목적에 대한 적합성의 보증을 포함하여 이 내용와 관련하여 정확성 또는 완전성에 대한 명시적 또는 묵시적 보증을 하지 않습니다.

당사의 RPA 플랫폼, 일명 'aKaBot'으로 자동화 성공 달성










- 은행 & 금융 : KYC, AML, 카드처리&관리, 고객계좌 처리&관리, 대출관리 등
- 소매업: 영수증 관리, 급여처리, 인사관리, 공유서비스센터, 재무보고 등
- 기타 : IT운영, SCM, 제품 및 상품관리, 물류 등

- 프로세스당 1주 이상 가동 속도
- 업체당 500개 이상의 프로세스 자동화
- 60%의 운영비 절감
- 80% 생산성 향상
- 90% 처리시간 단축
- 70% 인력 감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