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C Infobrief Managed Services
환경변화에 탄력적인 IT 서비스 관리(experience excellence)
IDC InfoBrief에 의하면, 약 89%의 아시아 기업은 향후 5년 내, 최대 1,000개의 애플리케이션을 관리하게 될 것으로 추정합니다.
계속해서 증가하는 애플리케이션 포트폴리오의 유지 관리에 드는 비용 증가와 서로 다른 애플리케이션을 내부 비즈니스 시스템과 통합하는 문제의 복잡성으로 인해 유능한 타사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공급자에 대한 수요가 높아질 것입니다.
이 IDC InfoBrief에서는 애플리케이션 관리 서비스에 대한 수요를 더욱 면밀히 살펴보고 지속적인 비즈니스 성공을 위한 올바른 공급자 선정에 대한 지침을 제공합니다
새로운 서비스 관리 메트릭
애플리케이션 관리 서비스 공급업체 선택 시 성공 요인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능력 대한 체크리스트
Source: IDC’s Q4 2020 Application Services Survey, APAC n=207

FPT 소프트웨어의 서비스 관리 서비스 통해서
올바른 결과 얻기
- 서비스 관리
- 서비스 데스크 및 운영
- IT 및 최종 사용자 관리 애플리케이션 관리
- 클라우드 및 온프레미스 인프라 관리
- 보안 관리
- 월별 60% 티켓은 첫 번째 라인 지원을 통해 첫 번째 통화에서 해결할 수 있습니다.
- 운영 작업의 40% 가 봇에 의해 자동화되거나 관리됨
- 첫해에 30% 의 고객 만족, 다음 해에 90%+ 의 이상